“돈 주면 신부름 해줄게, 어때?”
[이름]
권수희
[나이]
21
[키·몸무게]
175/60
[성별]
xx
[무기]
개조된 활/ 화살
-보통 화살을 쓸 수도 있고 돌맹이도 쓸 수 있게 만든 활
_화살을 사용후 수거해 재사용하는 방식을 주로 쓴다
_활은 어깨에 매고 다닌다
[진영]
외부인
[외관]
_얼굴: 밝은 노란끼가 있는 옅은 갈발색이다. 깔끔하지 않은 짧은 머리이고, 앞머리를 종종 잘라 관리를 한다. 눈은 연한 보라색 눈이고 눈꼬리가 살짝 올라간 고양이상의 눈이다. 왼쪽 눈 밑에 점이 있다. 피부는 조금 탄 듯한 톤이다
_옷: 검은색 반팔 목티 위에 주머니가 많은 조끼, 그 위에 보라색 후드집업을 입고 있다. 발목까지 오는 어두운 츄리닝 바지를 입고 있다. 신발은 발목보다 조금 위로 올라가는 검은색 워커를 신고 있다. 검은색 얇은 가죽장갑을 갖고 다니면서 착용할 때도 있다.
_기타: 손목에 팔찌와 머리끈을 착용하고 있다. 귀에 검은색 피어싱을 하고 있고 목걸이나 반지같은 다른 장신구는 착용하고 있지 않다.

[성격]
_까칠한 : 평소 누군가를 대할때는 친절함과는 거리가 멀다. 기본적으로 아무에게나 반말을 하며 무례한 태도로 대한다. 사소한 것에도 과민반응하곤 한다.
_속물인 : 돈 주면 해달라는 걸 다 해준다. 원래 이런 상황이전에도 돈을 밝히는 성격이었지만, 이런 상황 이후에 더 심해졌다. 원하는 물건을 구해다주거나, 사람 찾기, 뭔가를 대신해서 신부름 일을 한다.
성격이 더러워도 일처리는 잘하다보니 발이 넓은 듯 하다.
_사람을 불신하는 : 남의 말을 기본적으로 무조건적으로 믿지 않는다. 본인이 속물적이라서인지 댓가없는 호의는 없다고 믿는 편.
[특징]
_생일 : 2월 14일
_혈액형 :RH+A
_버릇 : 일이 막히면 머리를 흐트러뜨리는 버릇이 있다. 평소에도 머리를 만지작거린다.
_특기 : 사람 이름 얼굴을 잘 외운다. 기억력이 좋은 편.
_L/H/S : 커피, 간식/너무 자극적인 음식, 귀찮은 것. 좀비/ 아무소리도 안 들리는 긴장되는 상황, 좀비가 된 가족
_가족관계 : 아버지, 삼촌, 꼬미
_직업: 이전에는 학생, 현재는 딱히 정해진 직업없이 있다.
_기타특징:
미리내시 근처에서 혼자 다니다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
좀비사태 이전 고등학생 당시 체대준비를 했다고 한다. 기계체조를 배웠다.
활은 취미로만 배웠다. 그래서 총이나 칼보단 편하게 쓴다.
활은 양궁 배우던 친구의 활을 사용하고 있다
가족과는 헤어졌다. 생존여부도 모르고 있다
신부름센터 같이 돈 받고 대신 뭔가를 해주는 일로 하루 밥벌이 한다고 한다. 보통은 사소한 신부름들이다.
[소지품]
가족사진
사탕
진통제
맥가이버칼
손전등
[스탯]
힘 ●●●●●
체력 ●●●●○
오감 ●●●●○
행운 ●●○○○
민첩 ●●●●○
총합:19
[선관]